초등학교 강당에서 올려진 극단햇빛 학교폭력예방교육 뮤지컬 < 우리는 모두 소중한 사람 >
공연이 어린이들의 큰 호응 속에서 저학년과 고학년들을 대상으로 각각 잘 진행되었습니다.
큰 웃음을 선사하는 개구쟁이 까불이가 친구와 싸웠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친하다고 함부로 말하니까 시비가 붙어 싸우게 되죠. 항상 말 조심해야 돼요.
개구쟁이 까불이는 장난꾸러기라서 몸이 약한 친구들을 보면 장난치고 싶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건 학교폭력이 될 수 있답니다. 좋은 친구는 같이 놀고 함께 즐거워해야 합니다.
초등학교 어린이와 가까이에서 만나고 싶어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연극 놀이에 초대했습니다.
입장을 바꿔 보면 어떤 기분인지 알게 됩니다. 연극을 통해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함께 노력해요.
어린이들을 사랑하는 정의의 용사 몸짱박사님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해봐요.
우리는 모두 소중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마음에 잘 새기며 사랑의 학교를 만들어 가요.
우리들에게 시기 질투 미움 다툼의 나쁜 마음들을 마구마구 심어주는 폭력의 대마왕이
어느새 나타나서 은근슬쩍 서로 싸우라고 시비를 걸어옵니다. 아무리 작전을 펼치며
우리 사이를 이간질 해도 쉽게 넘어가면 절대 안돼요. 서로 싸우는 폭력을 매우 좋아한답니다.
폭력을 싫어하는 몸짱박사님도 나쁜 악당들을 물리치기 위해 힘을 모아 폭력을
물리칩니다. 우리 모두 서로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폭력을 물리쳐 이겨내요.
용기있는 학생들과 힘을 합쳐 나쁜 악당들을 물리쳐 내는 몸짱박사님. 우리의 마음을 잘
지키는 일이 제일 소중한 일이랍니다. 우리들의 마음 속에서 모든 게 시작되기 때문이죠.
우리는 모두 다 소중한 사람들이며 고귀한 생명이라는 진실을 깨닫고 항상 마음을 바르게
지켜가야 해요. 그럼 우리는 사랑의 학교를 만들어 갈 수 있답니다. 꿈을 키우는 사랑의 학교!
지금까지 행복한 웃음을 전하는 극단햇빛의 초등학교 어린이 학교폭력예방교육뮤지컬 공연
< 우리는 모두 소중한 사람 > 어린이인성교육공연 언어폭력예방뮤지컬 공연의 현장이었습니다.